저희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다음과 같은 기준과 절차에 의해 A/S(After Service) 해드립니다.
(타사에서 구입하신 분은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.)
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서비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
구매일 | 보증기준 | 비고 |
---|---|---|
30일 이내 |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. |
- 구매 기준일은 택배 수령일입니다. -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. |
2년 이내 | 제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A/S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 | |
2년 초과 | A/S센터에서 유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 |
A/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